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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대진침대 수거요청
작성자 유인경 등록일 2018-11-26 조회수 1317
나중에 검출된 파워그린슬리퍼 플래티넘 모델을 사용중이었어요.

늦게 검출되기도 하고 고객센터 연결도 문자도 되지않고
인터넷 접수했으나 아무런 연락도 받지 못하다.
며칠전 인터넷 접수한 후 다음날 바로 연락을 받았어요.

상담원이 침대에 붙은 모델명 나온걸 찍어서 보내달라하여 보내주니
전화와서 해당모델이 아니라며 수거 대상이 아니라고 하며
당당하게 이야기하더군여
몇달간 어느곳을 봐도 2018년 2월 이전 생산품은 모두 해당된다는 정보만 나와있는데 원자력안전위원회에도 나와 있는 정보라며 저에게 잘못봤다고 찾아보라며 딱 잘라 이야기 하고
너무 기분나쁘게 이야기해서 내가 찾아보고 아니면 다시 전화한다하곤 어디에도 없는 정보라 문자로 연락하니 연락두절이네요.

그 분이 말씀하시던 원자력관련 홈페이지에도 제가 사용하던 모델은 기간관계없이 해당모델이 된다고 하는데 그분은 도대체 어디서 보고 저에게 그렇게 말을하는지

지금 대진침대 홈페이지에서 리콜조회해보니 리콜완료라고 뜨네요.

이게 뭘까요? 
해당모델인데도 안된다고 하고
전화딱 잘라버리더니 리콜완료라뇨?

저도 문제없다면 그냥 쓰고 싶어요.
누가 100만원 주고 산 침대를 사서 사용한 횟수도 몇번 되지 않는데 라돈이 나온다하고 그냥 버려야할 상황인듯 한데 기분 좋을 사람이 있을까요?
이런 일은 저만 당하는 건지...
아님 계획적으로 이러는 건지....빨리 해결해주시길 바래요.
벌써 몇달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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